군민 공개 추천 11.21.(목) ~ 11.28.(목)까지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11.21.(목)~11.28.(목)까지 ‘고성 맛집’ 선정을 위한 군민 공개 추천을 받는다.

 고성군은 ‘고성 맛집’ 선정을 통해 2020년 경남 고성 공룡 세계엑스포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정보 제공하고, 동시에 지역경제를 활성화와 관광인프라 구축을 기대하고 있다.

 맛집 선정은 지난 6월 1차 영업주의 신청에 의해서 접수를 받아 심사 했으며, 2차 군민 추천에 의한 맛집을 공개 추천 받아 심사할 예정이다.

 선정방식은 기존 심사한 업소와 군민추천 대상업소를 평가 기준에 의해 평가 한 후 군민 투표점수와 2차 현장(맛) 평가를 종합해 내년 2월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추천대상은 일반음식점으로 면적제한이 없으며, 체인가맹점·주류 전문취급업소(호프, 소주방 등)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군 관계자는 “고성 맛집은 누구나 추천가능하며 홈페이지, 고성군 공식밴드, 방문, 우편, 팩스 등을 이용하여 별도의 서식 없이 업소명, 추천메뉴, 추천사유등을 간단히 소개함으로써 참여가 가능하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 맛집’으로 지정된 업소는 맛 집 표지판 부착, 위생용품지원, 위생등급제 등록 지원, 맛 집 책자 제작 홍보, 홈페이지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청 민원봉사과 위생담당(☎670-2733, 팩스670-215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