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고성읍 자율방범대(대장 김유성)는 지난 25일 고성읍 대웅뷔페에서 고성읍자율방범대, 고성군자율방범연합회, 공룡지구대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읍자율방범대 제14대·15대 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고성읍 자율방범대는 총 60명으로 구성돼 관내 청소년 선도 및 치안질서 유지, 각종 범죄 예방 활동을 위한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 중이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그간 고성읍자율방범대를 훌륭히 이끌어 준 유범석 이임대장에 대한 감사와 새로이 취임하는 김유성 대장에 대한 축하의 시간을 가졌고, 공로패 전달, 신입대원 입회선서, 집행부 소개 순으로 마무리됐다.

 유범석 이임대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저를 믿고 묵묵히 함께해 주신 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롭게 취임하는 대장께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자율방범대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유성 취임대장은 “제15대 고성읍 자율방범대 대장으로 취임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이·취임식에 참여해 주신 모든 대원들과 내빈들께 감사드리며, 막중한 책임감으로 주어진 임무를 열심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박원철 고성읍장은 “지역의 범죄 예방과 치안 유지를 위해 봉사하고 안전한 고성읍, 안전한 고성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자율방범대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