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
실내전시관 리모델링및 4D·5D 영상 추가 제작 등 논의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학열)는 지난 2일 오후 3시, 엑스포 주제관에서 엑스포사무국 및 관광지사업소 직원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단위사업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단위사업계획 보고회는 지난 엑스포의 성과를 토대로 문제점을 다시 확인하고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에 대한 상호 토론을 통해 2016년 엑스포만의 차별화 전략 수립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이번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만큼 야간 개장과 관련한 부분에 중점을 두어 회의가 이루어 졌으며, 안전하고 친절한 엑스포 추진, 실내전시관 리모델링, 4D·5D 영상 추가 제작, 군민 지원강화 방안, 주차장 확보 등에 대해서 브레인스토밍식 토론이 이어졌다.
 2016 엑스포 행사 총괄책임자인 빈영호 사무국장은 “지난 세 번의 엑스포 성공 개최 경험을 토대로 지속 가능하고 차별화된 공룡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각자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면서 “성공적인 엑스포를 위해 군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고하 성원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 라는 주제로 2016년 4월 1일 부터 5월 22일 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어린이 관람객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서 다시 한 번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