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조직위(위원장 백두현)는 공룡빵 위탁판매 봉사단체 선정 공고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고하는 공룡빵 위탁판매 장소는 엑스포 행사장 내 주제관과 공연장 2개소다.

 입찰참여자격은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단체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가 아닐 것 ▲ 특정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종교의 교리 전파를 주목적으로 하는 단체가 아닐 것 ▲ 최근 1년간 봉사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 ▲ 공룡빵 위탁판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단체 ▲ 1365 자원봉사시스템에 등록된 회원수가 20명 이상인 고성군 자원봉사 단체이며, 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단체는 상기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위탁판매 운영기간은 2020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다.

 이번 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월 11일 화요일 10시 당항포관광지 주제관 3층 브리핑룸에서 실시하는 사업설명회에 구비서류를 지참해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해당 공고문은 고성군 홈페이지, 엑스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위탁판매 봉사단체 선정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경제엑스포’를 넘어 봉사단체와 함께하는 ‘상생엑스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기타 공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조직위 사업팀(☎670-385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오는 2020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52일간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