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장인이다’프로그램으로 고성학부모네트워크 한자리에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우식)은 9월 24일(화), 13:00~15:00까지 2시간 동안 고성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학부모네트워크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하반기 협의회는 ‘ 나도 장인이다’ 프로그램으로 자개공예를 통해 학부모의 역량을 강화하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마련되었으며 관내 초, 중, 고 50여분 이상의 학부모님이 참가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오늘 자개공예 체험은 고성행복지구 이유정 마을교사가 진행하였으며, 각자 자신의 마음에 쏙 드는 자개액자를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체험 뿐 아니라 오는 12월 2일 열리는 경남교육 교육장 사랑방 협의를 위한 자유토론도 이어 졌는데 관련 내용은 정리되어 사랑방 협의회를 통해 알려질 예정이다.

 고성지역 학부모님들은 학부모네트워크를 지역별 소그룹으로 만들어 알차게 진행하고 있으며 고성읍권역, 영현·마암·개천권역, 거류·동해 권역, 회화권역 등 소그룹으로 수다방을 개설하여 지역에서 교류활동을 하고 있으며 소그룹별 활동 내용은 밴드를 통해 전체 공유하는 모범적인 네트워크 운영을 하고 있다.

 오는 10월 1일 고성군 복지박람회에서도 우리 고성학부모네트워크 체험부스를 확인햘 수 있으며 고성교육지원청은 활발한 활동을 벌이며 소통하는 학부모네트워크 활동가님들의 힘찬 교류를 응원하며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