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경연대회,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2019년 5월 6일(월)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고성시장 다동 옥외주차장에서 고성시장 상인회가 주관하고, 고성시장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하는 고성시장 노래경연대회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한마당 대잔치 행사가 펼쳐진다.

 행사일정으로 공연은 초대가수, 휘파람명인, 국악가수공연/ 11:00~17:20, 각설이 품바명인/ 17:20~18:00
 부대행사로는 전통놀이, 사은품 대형 롤렛게임, 인형 탈 사탕 나눔행사, 먹거리장터/11:00~20:00(종일 행사)
 노래경연대회는 1부(18:00~19:00), 2부(19:00~20:00)로 나뉘어 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전통놀이 ‘상품권’, 사은품 대형 롤렛 게임시는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마당 대잔치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라며, 행사장을 찾아온 시장 고객들에게 인형 옷을 입은 스텝이 맛있는 사탕을 나눠줄 예정입니다.

 특히 노래경연대회 노래자랑 접수 인원은 오전 11시에 운영본부에서 고성군민 및 시장상인 대상으로 현장에서 선착순 20명이며, 예선없이 진행 후 심사 성적결과에 따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 등에 상품권 시상이 있습니다.

 먹거리 장터외 문화행사, 노래경연대회를 통한 고성시장을 홍보하고, 시장에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한마당 대잔치 행사로 다양한 고객 체험을 제공하고 고성군민 참여로 시장상인과 혼연일체가 되어 전통시장은 사람 사는 냄새가 있다는 인식을 통한 자주 찾는 계기를 마련하고, 시장의 체험뿐만 아니라 각종 흥미로움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의 기능을 넘어 문화와 지역경제의 중심적 역할을 수행하여,시장에 맞는 경연대회 실시로 군민 참여 및 고객 흡입력을 제고하여 지역 군민과 함께하는 지역 거점시장으로써의 역할로 고성군 군민과 고성시장의 지속적인 일체감 조성의식을 향상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고성시장 상인과 점포, 시장 내 행사 이벤트를 개최 고성군민과 함께하는 노래경연대회, 방문 고객을 위한 볼거리 제공하고, 고성시장 내 상인 및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로 고성시장의 이미지 개선 및 다양한 활동을 대내외적 홍보하여 상인 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크 강화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고성시장 먹거리 장터 운영 및 홍보 기회를 마련하는데 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