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회장에 고성중 강동우 학교운영위원장 선출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위한 소통·협력 다짐

 
 경상남도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우식)은 4월 24일(수) 3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고성지역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날 협의회에서는 2019학년도 각급학교 및 유치원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33명이 참석하여 올 한해 학교운영위원회 지역협의회를 이끌 임원을 선출하고, 고성교육 발전과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권우식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고성교육행복지구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도움주신 학교운영위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한 명의 아이라도 놓치지 않는 따뜻한 책임교육을 위해 학교와 지역 간에 더욱 소통·협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날 협의회에서는 2019년 고성지역 학교운영위원회를 이끌 임원으로 고성중학교 강동우 위원장이 협의회장으로 당선되었으며, 부회장으로는 철성초등학교 유범석 위원장, 동해중학교 하재몽 위원장과 고성고등학교 전부근 위원장이, 총무로는 고성유치원 허현주 위원장이 선출되었다.

 2019년도 고성지역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강동우 협의회장은 소감에서 “학교운영위원회 지역협의회를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상호협력의 장을 마련하여 위원장들이 지역실정과 학교 특성에 맞는 다양한 지원을 하도록 협조하겠다”고 “아이가 행복한 고성교육, 나아가 교육공동체가 행복한 고성교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