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이 안전ㆍ안심 교육환경위한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학교급식 안전ㆍ청렴, 교육환경보호제도 캠페인 전개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우식)은 신학기를 맞아 3월 12일(화)오후 2시부터 고성초등학교 정문 및 주변일원에서 유관기관(고성군, 경찰서)과 함께 교육환경보호제도 및 학교급식 안전·청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신학기를 맞아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제도를 학생, 학부모, 군민에게 홍보하여 학생이 건강하고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고성 교육환경을 만들고,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캠페인을 접한 학생과 학부모는 “안심하고 다닐수 있는 학교, 안전한 학교를 위한 제도와 노력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든든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로 보다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고성교육지원청 권우식 교육장은 “학생들의 건전한 심심 발달을 위한 학교 주변에 각종 유해·위험시설 관리와 학교급식 안전이 유지될 수 있도록 모두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2019년 교육환경보호와 급식 안전ㆍ청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은 이번 캠페인을 포함하여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필요시 수시로 운영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