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향우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무술년도 저물고 꿈과 희망이 가득찬 기해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힘찬 새해의 붉은 태양처럼 가슴속 뜨거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한번 돌아온다는 황금돼지띠의 해라고 합니다. 재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복의 기운을 나누고 밝고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고성군의회는 새해 아침을 맞아 군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자로서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칠 뿐만 아니라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균형이라는 큰 틀 아래 지역경제를 살리고, 소외계층을 배려하며, 군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해 선진 자치 의정을 구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과의 많은 대화와 소통을 통해 한발 더 군민에게 다가서는 고성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리며,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립니다.

 지난 한 해 고성군의회 제8대 전반기 의정을 활기차게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 참여하며 애정어린 질타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군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성군 발전과 고성군의회에 깊은 관심과 많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새해에는 고성군이 새롭게 비상하는 역동적인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의 앞날에도 늘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새해아침 고성군의회 의장 박 용 삼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