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국민체육센터... 학생 및 학부모 200여명 참가

 고성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고성학부모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운영한 학부모와  함께하는 꿈·끼 페스티벌이 11월 3일(토) 오후에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권우식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아이들이 학교안과 밖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계발하며 더욱 탄탄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고성학부모네트워크의 교육 열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고성 청소년들이 가진 꿈과 끼를 펼치고 나누는 무대공연과 7개의체험부스로 운영하였다. 무대공연 부분은 태권도, 사물놀이, 난타, 보컬댄스, 수화, 벨리댄스, K-POP댄스 등 15개 팀이 참가하여 자신만의 색채와 빛으로 개성 가득한 꿈과 끼를 발산하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체험부스 부분은 놀이체험부스,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체험부스, 환경연합체험부스, 학교홍보부스, 프리마켓부스, 먹거리부스, 공예체험부스를 운영하여 부모와 자녀가 관심 분야에 참여하고 체험하며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시간을 갖게 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고성학부모네트워크 회원들이 기획, 준비, 운영, 마무리한 활동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현서 고성학부모네트워크 대표는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고성교육지원청과 관내 유관기관에 감사드린다.”며“고성학부모네트워크는 우리아이들이 행복한 성장기를 보내는데 보탬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학부모도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