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부터 6일까지 군민 대상으로 ‘민선 7기 군정구호 공모’

 경남 고성군이 민선7기 출범에 맞춰 오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새로운 군정구호 공모에 나선다.

 이번 공모는 새롭게 출범하는 민선 7기의 군정 운영 방향을 설정하는 데 있어 보다 다양한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군민의 참여 기회를 확대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는 고성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군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민선 7기 군정구호 공모)의 제안서를 작성하여 방문, 우편(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 130, 고성군청 기획감사실), 팩스(670-2059), 이메일(mj1317@korea.kr) 등의 방법으로 응모하면 된다.

 군정구호는 고성군 미래 비전과 군정의 추구 가치 등이 함축적으로 표현되고, 민선 7기의 새로운 변화와 공약 실천을 담을 수 있는 간결한 문구이면 된다. 
 
 1인당 3건 이내로 응모가 가능하며, 군은 접수된 작품의 심사과정을 거쳐 7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채택된 우수 공모작에 대해서는 최우수상 1명에게 50만 원, 우수상 2명 에게 각 30만 원, 장려상 2명에게 각 20만 원 상당의 고성사랑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정구호 공모는 새롭게 출발하는 민선 7기의 군정 목표를 설정하는 데 있어, 군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열린행정을 구현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며 “많은 군민들이 공모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