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체육회는 29일 오후 4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이향래 고성군수 권한대행, 체육회 이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고성군체육회 제3차 이사회를 가졌다.
 이번 이사회에서 ▲고성군체육회 특별회계 설치 및 운영 규정 제정의 건 ▲고성군체육회 종목단체 규정 개정(안)의 건 ▲고성군체육회 종목단체 회장선거관리 규정 제정의 건 ▲제57회 도민체육대회 결산 보고의 건 등 4건의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이어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출전 고성군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해단식에서 입상종목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하고 우수협회에 대한 트로피 및 경기력 향상 지원금을 지급했다.
 또 역도 3관왕을 차지한 이해주 선수 등 개인입상자 50명에게 상장 및 경기력향상 지원금을 전달했다.
 고성군선수단은 지난 4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4일간 진주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에 20개 종목 519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했다.
 고성군은 이번 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군부 종합 4위를 차지했다.
 축구, 역도, 태권도, 씨름, 수영 등 5개 종목에서 1위를 차지하고  농구, 복싱, 배구 등 3개 종목에서 2위, 검도, 골프, 육상필드 등 3개 종목에서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역도종목은 대회 12연패를, 태권도는 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이향래 고성군수 권한대행은 “이번 대회를 통해 고성 군민의 화합과 저력을 대내외에 알리고 고성군 체육의 명예를 드높인 선수단과 체육회 관계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