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욱 자유한국당 군의원 후보, 다선거구 사무소 개소식 가져

 
 
 자유한국당 고성군의원 다선거구(영오·개천·구만·마암·회화)에 출마한 우정욱 예비후보 선거 사무실 개소식이 지난 18일 회화면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송무석 고성군상공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등 많은 지인들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우정욱 예비후보는‘지역경제를 살리고 지역주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준비된 일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우 후보는 “회화농공단지 산업단지화 확대, 회화면 제2종 주거지역 승인 ,회화면 매립지 지목변경, 당항포관광지 활성화 및 인프라구축, 지역내 축산단지 친환경 축사시설 조성, 주민 편의사업확대, 노인복지향상 및 소외계층지원사업확대, 동고성종합운동장 조기완공 등의 다양한 사업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또 우정욱 예비후보는 “지역별 발전방향이나 모든 애로사항들은 지역민들의 대표자분들과 항상 항상 같이 의논하고 결정하여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정욱 후보는 고성축협 근무, 회화면청년회장, 고성청년회의소 부회장, 아름축구회 회장, 고성배드민턴협회 회장, 경남배드민턴협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고성군 체육회이사, 고성군 축구협회 상임부회장, 한국자유총연맹 회화면청년회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