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고성군협의회(회장 박성태)는 28일,고성축협 컨벤션홀에서 이향래 고성군수 권한대행, 황보길 고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6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2017년도 사업결산,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고 2부 행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유공회원에 대한 포상, 임원 선임 및 회장 이·취임식이 이어졌다. 

 이날 제14대 회장으로 이영춘 씨가 새롭게 취임했으며 여성회장에는 김향숙 前여성부회장이 선임됐다.  또 유공회원으로 허차순 前여성회장, 박기태 영현면 명예위원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김상철 군 협의회 이사 등 2명이 도지사 표창을, 이영일 삼산면 위원 등 5명이 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황영주 거류면 위원장이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회 금장을 받는 등 총 20명이 표창장 및 감사장을 받았다.
 아울러, 박성태 전임회장과 허차순 전임여성회장 등 임원 4명에게 재직공로패를 수여했다.

 이향래 군수 권한대행은 “바르게살기운동 고성군협의회는 법질서확립 캠페인 등 선진의식 함양사업을 통해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진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추진으로 건강하고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고성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